태그목록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ROG모르핀]Goodmorning

2015. 2. 7. 07:02 | Posted by 츄몬
잠시 잠에 들었던 그때에. 눈을 떠보았을 때에는 이미 해를 수없이 넘겨 봄을 바라볼때였다. 따뜻한 봄바람과 풍겨오는 꽃내음. 그리고 햇빛. 가만히 그것을 느끼다 아-하고 알아차린 것은. 우리의 승리와 긴긴 잠을 자던 가디언즈들의 깨어남이었다.




좋은아침이야.



현실감이 없었다. 그저 잠을 오랫동안 잔 탓인지 아니면 그저 평소와 같은 아침에 무언가 느끼지 못하는 것인지. 이미 잔뜩 길어져버린 머리카락은 묶어도 살랑였다. 깊은 잠에서 깨어난 나의 모습에 이미 자라난 아이들은 내게로 몰려들었고 눈물을 터뜨리는가하면 그리움을 표한 아이도 있었다. 스스로를 보았을 때에는 자각못하던 현실이 그제서야 크게 다가왔다. 조그맣던 아이가 커져 새끼를 낳고 그마저도 그새끼들은 자라 나의 얼굴을 바라봐온다. 크게 다가온 현실에 손이 얕게 떨려왔다. 달라진 것이 너무나도 많아 내가 다시 시작할수있을까. 또 적응할수있을까. 다시- 아이들과 만날수 있을까.

숲에서 나와 고개를 두리번거리며 익숙한 길을 걸었다. 혹여 아이한명이라도 마주치진않을까. 그런 기대감을 품고서. 가볍게 날개를 펼쳐 날아오르니 삐그덕거리던 몸은 금방 전모습을 찾아 움직였다. 그리고 저멀리 보이는 아이 몇몇. 미소가 지워지질않았다. 반가움에 어쩔줄몰라 빠르게 다가가 오랜만이야-.하고 인사를 건네니 모두 하나같이 날 웃으며 반겼다. 여전히 착한 아이들. 알고있던 모습보다는 더 성장한 모습. 그렇지만 더 좋아보이는 모습에 미소가 그려졌다. 작게 웃으며 대화를 나누니 적응하지못할까.그런 걱정은 이미 사라져있었다. 오히려 오랜만에 만나 좋은아침이야. 오랜만이야. 잘지냈어?같은 평범하디 아주 평범한 이야기를 나누니 좋은 기분이 사라지질않았다.

익숙함.그리고 새로움. 새 아이들과도 만나야겠지. 그런 생각이 들었다. 여러 새아이들이 있다는 것정도는 알아차렸으니. 먼저...인사하러 가볼까.


...
심심함에 끄적여본 자캐글. 글쓰는것도 계속 해야할텐데 그림연성에 바쁘네요;3!! 곧 티하연성도 가져와야겠어요!

'글 연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o-Ayden clark]ByeBye Reo.  (0) 2015.03.10
조각글.(비밀번호는 방명록)  (0) 2015.01.17
[마틴하랑]Tick tock  (2) 2014.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