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목록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티엔하랑]Il disparu.

2015. 3. 18. 06:48 | Posted by 츄몬
사람의 됨됨이는 마음가짐에서부터 온다했던가. 내 마음가짐부터 틀렸다 이건가. 빌어먹을 신은 멋대로 나의 몸을 빼앗아 쥐고 흔들더니 가장 필요한 때에 힘을 도로 가져가려한다. 여유로이 나의 힘이라 믿었던 신령의 존재는 더이상 나의 것이 아니라 나를 조롱한다. 사람들이 손가락질하던 붉은 눈은 점점 탁한 검은빛을 발하고 있었다. 그리고 마치 너의 길은 여기가 끝이란것을 알리는 듯이 시력또한 앗아가려하고 있었다. 이것이 진짜 내 눈인가. 점점 흐릿해져가는 시야는 절망만을 안겨주고 있었다. 만약에. 만약. 이 힘이 사라진다면 신령의 하랑이라는 존재는-.



Il disparu.




조금만 방심해도 넘어지고 부딪히기 일쑤였다. 악소리가 날만큼 아프지만 그것을 덜렁이는 나의 탓이라 말하는 사부의 말만큼은 안심을 주는 듯했다. 아직까지는. 내 힘이 사라지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는 듯 하니. 가벼운 손짓만 해도 부름에 따라 나오던 령들은 더이상 모습을 드러내주질않았다. 온 신경을 집중하고 불러보아도 묵묵부답. 그것이 나는 무엇을 뜻하는지 알고있었다. 사이퍼 이하랑으로서의 생명이 다해가고있다는 것을. 그리고 더불어 사부라는 이름의 인연이라는 사람에게 큰 짐덩어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이미 충분히 그에게는 짐과 마찬가지였지만 힘마저 사라진다면 옆에 서있어야할 이유가 없어지겠지. 욱신거리는 가슴을 꽈악 잡아비틀었다. 생명을 앗아가고있다. 빌어먹을 호랑이자식. 항상 대답해주던 신호의 말조차 이제는 들을 수가 없었다. 힘을 잃어가고있기때문일까 소리마저 앗아가고있기때문일까.

"아-,아."

목소리를 확인하듯 소리를 짜냈다. 이 목소리마저도 언제 가져갈지를 모르는 탓이었다. 부정적인 생각이 떨쳐지질않았다. 이런건. 의기소침한건 사내대장부 이하랑답지않아. 얼굴에서 그늘을 지워내고 장난끼어린 미소를 지었다. 적어도 떠나기전까지는 조금이라도 티엔의 실적을 올려주고 가야지.


...
ㅁ..미완성...뭐라도 올려할거같아서ㅜㅜㅜㅜㅜㅜ미완성된글 올려용

'티엔하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엔하랑]Chandelier *수위주의(1182)  (2) 2015.02.22
[티엔하랑]꽃잎이 떨어지기까지.  (2) 2015.01.28
[티엔하랑]Blank space  (3) 2014.12.04
[티엔하랑] 萬神02.  (2) 2014.11.21
[티엔하랑] 萬神01.  (2) 2014.11.17